직장인 신용대출


직장인이 급하게 목돈이 필요하게 되면 신용대출을 찾게 되는데요. 신용대출을 처음하게되면 무언가 죄를 짓는 느낌이 들게되죠. 남에게 자랑할꺼리는 아니지만 숨기고싶고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고.. 그런 마음일 것 입니다. 신용대출을 이용하게 되면 보통 직장으로 재직확인 전화가 가게 되는데요. 대출을 자주 받는다거나 처음 받아서 재직확인 전화등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재직확인 전화가 없는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01234



1금융권 재직확인전화 없는 대출


일반적인 신용대출이나 새희망홀씨, 사잇돌대출등은 반드시 회사로 재직확인을 하게 됩니다. 재직증명서 및 소득확인서류를 제출하고 심사가 완료되어 한도가 나왔다고해도 제출한 서류가 사실인지 확인하는 절차중에 재직확인전화가 있거든요. 대출신청자가 그 회사에 정상적으로 다니고 있는지 확인하는 절차인데요. 재직확인전화가 없는 대출상품도 존재합니다. 신한은행 써니뱅크와 우리은행 위비뱅크는 모바일대출 상품으로 조건만 맞으면 재직확인전화 없이 신청 후 바로 입금이 됩니다. 조건만 된다면 무직자의 경우도 써니뱅크나 위비뱅크를 이용 가능합니다. 무방문, 무서류, 재직확인 등이 없는 대출상품임에도 대출금리는 비교적 낮은 편 입니다.




2금융권 재직확인전화 없는 대출


2금융권에서 재직확인전화 없는 대출상품은 sbi저축은행의 사이다 모바일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써니뱅크, 위비뱅크와 유사한 상품입니다. 금리는 위의 두 상품보다는 높습니다. 그리고 현대캐피탈 인터넷 대출도 공인인증서 및 휴대폰등으로 본인 인증 후 대출신청을 하면 상담원과의 통화만으로 대출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 외 여러 2금융사의 인터넷대출 상품등이 재직확인 전화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부업 재직확인전화 없는 대출


러시앤캐시의 한통에 300과 웰컴론등도 재직확인 전화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채무와 신용도에 따라서 재직확인전화가 갈 수도 있다는 점은 염두해 두셔야 합니다. 그리고 대부업체의 경우는 재직확인 전화시 카드사등으로 전화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업체라고 밝히는 경우는 드물다고 보는것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재직확인 전화 없는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Posted by 오뤼꽥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