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삼성카드를 만들면 할부, 일시불, 현금서비스 등의 한도가 부여되는데요. 삼성카드 한도는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서 개개인별로 차이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신규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았을 때 장키카드대출인 카드론 한도는 보통 발생하지 않게 되는데요. 장가카드대출 카드론 한도는 어떻게 발생하는지 알아볼께요.


01234567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


우선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6개월 이상 사용한다면 장기카드대출 한도가 발생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몇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요. 우선 연체없이 신용카드를 잘 사용해야겠죠. 그리고 채무가 소득보다 많지 않아야 합니다. 장기카드대출 한도가 부여되었다고 하여도 다른곳에서 채무가 발생되어 신용조회시에 채무내역이 있을 경우에 장기카드대출 한도는 변경이 될 수 있는데요. 소득보다 채무가 많아지게 되면 장기카드대출의 한도는 소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채무가 많은 상태에서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장기카드대출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기존채무를 줄여야 합니다. 또한 채무가 많게되면 리볼빙(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또한 이용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카드대출 한도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장기카드대출이 발생되지 않는다면 신용대출을 알아보는 방법이 있는데요. 장기카드대출 금리는 보통 10% 중반에서 20% 초반으로 형성이 됩니다. 신용등급이 좋으면 10% 미만으로도 가능하지만 장기카드대출은 상환기간이 짧아 최대 3년까지만 가능한데요. 1금융권은 어렵더라도 2금융권에서 신용대출시에 장기카드대출보다 낮은 금리로 더 긴 상환기간으로 상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Posted by 오뤼꽥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