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와머니 소액대출


국내에 있는 대부업체 대부분이 소액대출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히 큰데요. 산와머니도 소액대출 상품이 많습니다. 소액대출 상품은 대출승인률이 좋고 대출절차도 간편한 편인데요. 러시앤캐시와 더불어 많이 알려진 산와머니 대출조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



산와머니 대출조건


산와머니의 대출상품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대표적인 상품으로 직장인 스피드 상품이 있고, 여성전용대출 상품인 여성 안심대출이 있습니다. 산와머니 직장인 스피드 상품은 만 20세 이상의 소득이 있는 직장인으로 급여를 현금수령 하더라도 소득증명을 할 수 있다면 대출대상이 됩니다. 대출은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고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나 원금만기상환 방식중 선택하여 상환할 수 있습니다. 구비서류로는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명서류 등이 필요하고 소득증명서류를 미첨부시는 최대한도가 300만원으로 제한이 됩니다. 여성안심대출도 비슷한데요. 만 20세 이상 여성 직장인과 사업자, 주부가 받을 수 잇습니다. 대출한도나 금리, 구비서류 등도 직장은 스피드 상품과 같습니다.



산와머니 대출 가능여부




산와머니는 대부업체 중에서도 대출 승인률이 높기로 유명합니다. 대부업에서 대출을 2건~3건 이상 이용시 다른 대부업체 대출 이용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산와머니는 다른 업체에 비해서 대출승인이 잘 나고 있습니다. 산와머니에서 대출부결시에는 다른곳에서 대출이 거의 안된다고 보셔도 될 정도로 승인율이 좋은 편 입니다. 대부업체는 잘 알고계시겠지만 대출이자가 굉장히 높습니다. 은행에 비하면 엄청나게 높은데요. 같은 1,000만원을 대출을 받더라도 은행의 경우 월 상환금액이 5년상환으로 했을 경우에 25만원 정도를 납부하면 되는데 대부업체는 이자만 그만큼 납부를 하셔야 하니까 엄청나게 큰 차이겠죠. 지금까지 산와머니 대출조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Posted by 오뤼꽥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