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긴급생계자금대출


햇살론근급생계자금대출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긴급생계자금대출은 햇살론을 이용하는 고객중에서 1년간 정상적으로 상환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인데요. 몇군데의 저축은행에서 긴급생계자금대출을 시행하고 있는데 승인률이 높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햇살론긴급생계자금대출 중 sbi, 동부, 키움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긴급생계자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



햇살론긴급생계자금대출 조건


sbi저축은행은 햇살론을 사용하는 기고객을 대상으로 긴급생계자금지원 상품을 출시했는데요. 꼭 sbi저축은행에서 햇살론을 받지 않아도 타금융기관이라도 가능합니다. 다만 조건이 있는데 4대보험은 필수로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1년이상 성실상환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동부저축은행도 4대보험가입 근로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동부저축은행의 긴급생계자금 한도는 대출일로부터 12개월 상환자의 경우는 300만원의 한도가 발생하지만 누적연체일수가 10일 이하여야합니다. 36개월 이상 상환자의 경우는 누적연체일수가 30일 이하이면서 연체일수가 10일이하일 경우에는 400만원의 한도가 발생하고 46개월 이상상환자는 누적연체일수 40일이하 연체일수 10일이하일 경우에는 500만원의 한도가 발생합니다. 키움저축은행의 긴급생계자금대출은 4대보험이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하지만 3.3% 공제만 안들어가는 근로소득자인 경우에 대상이 됩니다. 키움저축은행은 이름이 긴급생계자금이고 금리는 다소 높습니다. 키움저축은행의 경우는 서류첨부하고 공인인증서로 인증만하면 바로 입금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햇살론긴급생계자금대출 유의사항


긴급생계자금대출을 신청하기전에 햇살론을 받았던 금융기관에 총 연체일수와 연체기간등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키움저축은행의 생계자금을 받고 곧바로 동부저축은행 긴급생계자금을 진행하게 되면 두 곳 모두 긴급생계자금을 받을 수 있으나 동부저축은행 먼저 진행시에는 키움저축은행에서는 부결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Posted by 오뤼꽥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