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휴일 직장인대출

 

공휴일이나 일요일에는 금융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대출이 불가능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금융사에서 대출상품에 대해서 경쟁이 심해지고 있어 공휴일이나 일요일에도 대출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해서 공휴일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공휴일에 직장인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01234

 

 

직장인 공휴일대출

 

우선 저금리상품으로 알아보면 위비뱅크, 써니뱅크가 대표적인 상품인데요. 모바일대출상품으로 모바일어플을 설치하여 신청하면 빠르게 대출이 되는 상품입니다. 신용도는 어느정도 좋아야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가 낮은 소액대출상품으로 직장인이 아니여도 신용도가 좋고 채무가 많지 않다면 신청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휴대폰이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니라면 신청할 수 없습니다. 또한 공인인증서가 휴대폰에 있어야합니다. 이 두가지 조건을 만족하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의 대출한도 알아보기

 


 

 

써니뱅크나 위비뱅크의 한도를 알아보기 위해선 어플설치후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써니뱅크나 위비뱅크 한도를 조회한다고 해서 신용평점이 하락하지는 않으니 안심하고 조회를 하여도 됩니다. 써니뱅크와 위비뱅크외에도 비슷한 상품이 sbi저축은행의 사이다 대출이 있고, 카드사의 카드론도 공휴일이나 일요일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등의 대부업에서도 무방문, 무서류로 공휴일에 대출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고, 한도가 낮은 소액대출상품이 대부분입니다. 지금까지 공휴일 직장인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Posted by 오뤼꽥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