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희망홀씨대출


새희망홀씨대출은 햇살론이 출시되고 은행연합회에서 저신용, 저소득 서민을 위해서 낮은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을 만든 것인데요. 새희망홀씨대출 초기에는 대출한도가 2,000만원이 최대였지만 현재는 2,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을 받기 위해서 발품이라는 것을 팔면서 여러 은행을 돌아다니며 상담을 받아서 성공하게 되었던 사례를 바탕으로 새희망홀씨신용대출 승인후기를 이제 시작할까 합니다.


012345



새희망홀씨대출 승인후기


새희망홀씨를 받기 위해서 신한은행에 방문을 했었으나 신용회복위원회에서 프리워크아웃을 이용하고 있고 신한은행 통장으로 변제금 납부를 하고 있어 바로 부결이 났습니다. 새희망홀씨대출을 받으려고 하는 이유가 프리워크아웃 채무를 모두 대환하고 싶어했었기 때문인데요. 신한은행에서 새희망홀씨 부결 후 하나은행을 방문하여 새희망홀씨 상담을 하게 되었고 한도가 1,500만원이 발생한다고 하여 프리워크아웃 채무를 상환하려고 하였습니다. 하나은행에서 기존채무 금융사에 대출급납부계좌를 알아오라고 하였는데 프리워크아웃이 예전에는 금융사별로 채무상환이 가능했으나 이제는 신용회복위원회 계좌로만 채무상환이 가능하다고 하여 하나은행 대출상담사에게 말하니 신용회복위원회로는 송금을 할 수 없다하여 대출진행을 안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은행에 방문을하여 상담을 받으니 우리은행과는 거래가 전혀 없어 대출한도가 나오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농협은행에 방문을 했는데요. 농협에서도 1,600만원의 한도가 발생하였습니다. 하나은행에서의 일로 인하여 대환으로 새희망홀씨를 진행하지 않고 온전히 신용대출로 진행을 하는데 상담사가 자꾸 대환을 추천하여 거절하는데 힘들었습니다. 재직, 소득증명서류등을 제출하고 심사 후 승인이 나서 대출거래계약서를 작성하러 은행에 방문하였고 조마조마한 마음을 가지고 기다린 후에 1,600만원을 입금 받았습니다. 입금받은 금액으로 프리워크아웃 채무 1,200만원을 모두 상환하니 신용등급이 2단계가 오르게 되었습니다.




새희망홀씨와 햇살론


새희망홀씨와 햇살론을 이용하려는 마음을 먹었다면 무조건 새희망홀씨부터 받고 햇살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새희망홀씨는 대체적으로 한도가 연봉만큼 나오는데요. 기대출을 연봉에서 빼고 한도를 산정하는 것 같습니다. 햇살론은 DTI를 많이 따지지 않기 때문에 기대출이 많다고 하더라도 한도가 대부분 나오고 있어 새희망홀씨 대출을 받은 후에 햇살론을 받게되면 둘 다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오뤼꽥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