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피탈 OK레이디론


OK캐피탈은 구 씨티캐피탈에서 OK캐피탈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OK캐피탈은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등 금융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오케이캐피탈의 OK레이디론이라는 상품이 있는데요. 인터넷 대출상품으로 여성전용 대출상품입니다. 오늘은 OK캐피탈의 OK레이디론의 조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5



OK캐피탈 OK레이디론 조건


OK레이디론은 쉽고 빠른 여성전용 맞춤상품으로 인터넷을 통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가능대상은 여성으로 재직여부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를 정상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면 대출진행이 가능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상품입니다.. 롯데캐피탈의 레이디론과 유사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진행시 제출서류는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 신용카드명세서등이 필요한데요. 신용카드명세서는 필요시에 요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용카드를 정상적으로 사용한다면 카드한도로 소득을 추정하여 한도를 계산하는데요.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OK캐피탈 OK레이디론 한도와 금리 알아보기




OK레이디론의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2,000만원까지 가능하고, 개인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따라서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금리는 12.9% ~ 27.9%로 금리 역시 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따라서 차등적용되고 있습니다. 중금리부터 고금리까지 포함하고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진행시 금리를 꼭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가능하고 중도상환시 수수료가 최대 1%가 발생하게 됩니다. OK캐피탈의 OK레이디론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구직중이나 실업상태에서 신용대출이 어려울 수 있는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Posted by 오뤼꽥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