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


1금융권에 대출이 안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대출이 캐피탈권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은행보다는 금리가 높지만 저축은행보다는 비교적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캐피탈 금융사의 특징은 한도가 5,000만원까지 발생하는 상품이 많습니다. 현대캐피탈이나 하나캐피탈등도 한도가 5,000만원까지 나오기도 하니까요. KB캐피탈도 비슷한데요. KB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234



KB캐피탈 다이렉트론 신용대출 특징


KB캐피탈 다이렉트론 신용대출은 만 23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부동산소유자, 주부등이 대상이 됩니다. 대출신청은 인터넷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편리한데요. 대출신청 전에 자신이 대출대상이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상담신청을 하신후에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6.9% ~ 24.9%까지 적용이 됩니다. 중금리 정도로 받게되면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을수도 있겠지만 금리가 10% 후반대부터는 이자금액이 상당해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KB캐피탈 다이렉트론 한도조회




KB캐피탈 다이렉트론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한도조회를 먼저 해보셔야 합니다. 한도가 발생하지 않는데 대출신청을 해봐야 대출진행이 되지 않으니까요. KB캐피탈 다이렉트론은 한도가 최소 200만원에서 5,000만원까지 개인별로 차등 적용되는데요. 기존 부채와 소득, 부동산 소유등에 따라서 한도가 달라지게 됩니다. 충분히 상담 후 신청하시는 것이 좋고 대출기간은 6개월부터 48개월까지 선택이 가능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2.7% 이내로 발생하는데 상당히 높게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KB캐피탈의 다이렉트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Posted by 오뤼꽥꽥